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 창립 26주년 기념행사

Story/소식

by kh2020 2016. 4. 7. 09:07

본문

[Since 1990. 03. 26 ~]

     

 지난 326일 우리회사 창립 26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곳곳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는 창립 26주년, 우리회사 창립일은 26... 절묘하게 숫자가 맞아 떨어지는 해입니다.

      

 ☞ 숫자 26이 지닌 의미에 대해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숫자 26은 하늘과 땅, 자연의 순리와 섭리를 받아들여 변하는 환경에 잘 적응함을 상징하는 수라고 합니다.      

   

팔봉산 기념 산행

     

 지난 326() 오전 830분 테헤란로 건화빌딩 앞에 모인 임직원 30여 명은 함께 버스를 타고 목적지인 팔봉산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목적지인 홍천 팔봉산 입구에 도착하여 김밥으로 아침 식사를 하고 오전 1030분경 산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산행은 팔봉교를 출발하여 1봉부터 8봉까지 능선을 따라 출발지인 팔봉교로 돌아오는 험난한 코스였습니다. 산행은 약 3시간 정도 소요되었으며, 산행 후에는 인근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임직원들 간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건화 뉴퓨쳐스 창립기념일 야구대회

    

 사내 동호회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뉴퓨처스는 지난 326일 수원대학교 소운동장에서 창립기념일 친선경기를 가졌습니다. 경기는 서울팀 vs 안양팀으로 진행되었고, 안양팀이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나서 2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한 도시계획부 장진욱 과장이 경기 MVP로 선정되었고, 경기후 진행된 배트 세워놓고 맞추기이벤트에서는 도시계획부 이규현 사원이 우승했습니다. 친선경기 후 참석자 모두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며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F.C 건화 창립기념일 축구경기

   

 20027월 창단한 F.C 건화는 지난 326일 경기도 과천시에 있는 관문체육공원에서 창립기념일 친선경기를 가졌습니다. 상대팀은 강팀으로 평가되고 있는 사회인 야구 동호회인 우리들 F.C였습니다.

   

      

경기는 2시간 정도 진행되었으며, 경기 결과는 F.C 건화가 4:2로 승리하였습니다. 강팀을 상대로 2골 차로 크게 이긴 F.C 건화의 승리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또한 올해에는 F.C 건화에 새 가족이 4명이나 생겼습니다. 2016년 공채 신입사원인 수도환경1부 이선용 사원, 도시단지부 박대원 사원, 수도환경2부 장충길 사원, 김봉석 사원입니다. 신입사원 4명이 동시에 가입하여 평균연령이 급격히 낮아졌습니다. 앞으로 FC 건화의 큰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창립 26주년 기념 골프대회

    

이른 새벽 6시 아침 식사를 시작으로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아리지 CC에서 창립 26주년 골프 대회가 열렸습니다.

             

       

13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시니어팀과 주니어팀으로 구분하여 41개 조로 총 31개 조로 편성되어 경기가 이루어졌습니다. 경기를 마친 후 임직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진] 팔봉산 산행

   

 

 

     

[사진] 야구 경기

    

 

 

 

 

              

[사진] 축구 경기

  

 

    

[사진] 골프 대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