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6월 와우건화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Story/축하합니다

by kh2020 2018. 7. 4. 17:51

본문

 

 

 

 

외유내강이호철 이사를 칭찬합니다

 

 ‘외유내강(外柔內剛)’은 겉으로 보기에는 부드러우나 마음속은 꿋꿋하고 굳세다는 것을 이르는 사자성어입니다. 도로공항부에 이 사자성어와 100% 싱크로율을 보이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이호철 이사입니다.

 

 설계 성과의 마지막은 시공입찰을 위한 원가계산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도로공항부의 적산(단가산출)을 혼자 책임지며 그 많은 프로젝트를 마무리한 것도 대단하지만, 더 대단한 것은 이분의 인품과 실력입니다.

 

 이호철 이사의 인품은 외유(外柔) 그 자체입니다.

 설계하다 보면 발주처 요구사항이나 민원에 의해 변경사항이 나오기 마련이고, 그로 인해 마지막 단가산출이 공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설계가 늦어져서 업무에 필요한 시간이 줄어드는 일이 생겨도 항상 긍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볼 때면, 저 스스로 많은 점을 배웁니다.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의 수량산출 실수나 잘못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바로 지적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후배들을 이끌어 주십니다.

 

 이호철 이사의 실력은 내강(內剛) 그 자체입니다.

 고속도로 합동사무실의 경우에는 발주처와 공구별 설계사가 같이 사무실을 운영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같은 공종을 맡은 엔지니어들과의 협업이 이루어지는데, 이호철 이사가 맡은 단가산출은 항상 건화가 발주처와 동종업계 엔지니어들을 리드하게 됩니다.

 

 엔지니어로서의 기본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후배들을 이끌어주는 이호철 이사를 아주 많이 칭찬합니다.

 

[추천자] 도로공항부 김두벽 부장

 

 

우리부서의 튼튼한 중간허리, 김 과장을 칭찬합니다

 

 많은 프로젝트를 담당하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이어지는 발주처 요구사항에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 칭찬합니다.

 

 녹색문화 상생벨트 관련 문경시부터 역북지구의 용인도시공사, 울산테크노산단의 산업단지공단, 함양~창녕 도로의 한국도로공사, 덕천강 관련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경상남도 등의 발주처 및 낙동강환경청, 한강유역청 등의 협의기관까지! 원활하고 주도적인 자세로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과장급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간허리로서 프로젝트의 기초가 튼튼해지는 결과를 낳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정에서도 육아 때문에 신경 쓸 일이 많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으로 거뜬히 이겨내고, 항상 적극적으로 생활하는 모습이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자] 환경평가부 민병주 이사

 

 

경리부 막내 최창혁 님을 칭찬합니다

 

 경리부에서 열심히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자금 관련 업무는 물론이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물어보면 본인이 확인해서 친절하게 대답해주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하는 밝은 모습을 칭찬합니다.

 

 늦게 퇴근해도 다음 날 일찍 출근하여 업무 시작 전에 준비하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건화에서 중요한 임무를 담당하는 부서의 막내로서 지금처럼 열심히 하면 앞으로 더욱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경리부의 막내 최창혁 사원을 항상 응원하면서 칭찬합니다!

 

[추천자] 경영관리본부 금민주 차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