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불굴의 정신으로 전쟁터 같은 현장을 지킨다

 

 김종일 사원은 현재 포항에서 물절약 투자대행사업-WASCO’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ASCO 사업은 누수 진단조사, 실시설계 및 시공까지 추진하는 사업으로 조사, 설계, 시공, 감리 업무가 복합적으로 융합된 특수 프로젝트입니다. 김 사원은 건화에서 누구도 해보지 않은 복합 공정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군부대 사업은 특성상 출입도 어렵고, 비상상황 발생 시 바로 대응해야 합니다. 부대마다 출입 절차가 까다롭고, 불시에 누수 사고가 발생하면 24시간 이내에 조치해야 하는 어려움뿐만 아니라 정해진 공기를 맞추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해야 하는 사업입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신강철 이사, 최보길 차장, 황용철 차장도 같이 추천하고 싶지만, 이번에는 힘든 현장여건에도 묵묵히 자기 할 일을 추진하고 있는 막내 김 사원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추천자] 상하수도1부 부장 성창환

 

 

대체불가한 호타준족(豪打俊足)의 항만 엔지니어

 

 예전부터 좋은 타격 능력과 빠른 발을 가진 야구선수를 일컬어 호타준족이라는 수식어로 찬사를 보내곤 했습니다. 우리 항만부의 이 차장이야말로 호쾌한 설계실력과 빠른 업무처리 능력을 지닌 다재다능한 항만설계 선수입니다.

 

 이 차장은 설계업무의 시작부터 끝까지 시원스럽게 수행합니다. 본인이 맡은 일을 꼼꼼하게 검토하는 것은 물론이며, 함께하는 직원에게 그 내용을 정확하고 상세히 전달합니다. 직원들의 사소한 질문에도 직접 자료를 찾아가며 도움을 주고 더불어 감동적인 격려도 보내줍니다. 우리 항만부에서 대체불가한 가장 가치 있는 직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부서데이 총무를 겸직하고 있는 이 차장은 부서의 필요 요소를 센스 있고 한 박자 빠르게 준비하기로 이미 정평이 나있습니다. 부서행사 중에는 선후배 직원을 아우르며 즐겁고 유괘한 분위기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이 차장은 동료들에게 큰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모습 때문에 부서에서 한 팀이 되어 일하기를 서로 원하는 워너비! 부서 업무 수행에 필요한 모든 능력치를 갖춘 팔방미인! 이 차장을 와우건화상에 추천합니다.

 

[추천자] 항만부 차장 송현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열정맨

 

 진상우 차장은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묵묵히 열정을 다해 일하는 업무 스타일입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후배 직원들의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 써주는 꼼꼼함과 특유의 끈기는 보며 후배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가끔 진 차장의 통화하는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발주처나 타부서 관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내고 상대의서 요구사항에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대응합니다. 사소할 수도 있지만, 프로젝트의 원활한 수행을 도모하는 모습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본인의 업무로드가 과주한 상황에도 후배의 질문에 적극적인 답변과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일전에 김해 하수처리장의 공법 검토 당시, 처음 해보는 일이라 생소하여 많은 질문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정확한 답변과 조언을 해주신 덕분에 원활히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항상 후배 직원들의 질문에도 많은 조언을 아끼시지 않는 기전사업부의 열정맨진 차장을 칭찬합니다.(^^)

 

[추천자] 기전사업부 대리 권순흥

 

 

 

 

 

 

Posted by kh2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