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의 든든한 버팀목

 

 팀장인 저에게 직원들은 일하기 위한 공통의 목적으로 만났지만, 한 명 한 명 자식과 같은 모두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중에서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도승원 부장을 보면서 늘 와우건화상에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도 부장에겐 특유의 꼼꼼함이 있습니다. 혹자는 그 꼼꼼함이 경직되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문적 지식이 바탕이 된 세심한 고찰은 최고의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인간에 대한 예의와 무례의 선이 희미해져 가고 있는 요즘, 기본을 갖추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후배에게도 선배에게도 고마운 일입니다. 이런 장점들이 저에게는 앞으로 도 부장과 같이 가고 싶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추천자] 레저조경부 전무 정경아

 

 

뚝심 있는 현명한 리더

 

 고정민 이사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건설사업과 인천국제공항 4단계 AIRSIDE시설, 그리고 운문댐 안전성 강화사업으로 이어지는 장기간 합사근무에도 솔선수범하며 직원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카리스마로 통솔하고 일일이 지시하기보다는 함께 일하고 함께 쉬자는 업무스타일, 형님 같은 다독임으로 부하직원의 입장에서 공감해주십니다. 그리고 근면함과 부단한 자기개발은 후배들에게 항상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운문댐 합사에서 막바지 평가회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 이사는 마치 재현주기 2400년의 지진파에서 비상방류터널 같은 안정감과 운문댐 같은 넓은 마음을 갖춘 덕장입니다. 그동안 뚝심으로 지켜온 노력이 좋은 결실로 맺혀지길 바랍니다.

 

[추천자] 지반터널부 차장 정우철

 

 

소리 없이 강하다!

 

 디자인을 통해 창의적이고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기술! 결과물은 곧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이 됩니다. 디자인팀 구성원들이 열심이라 모두 칭찬하고 싶지만 이번 기회를 빌려 우지명 차장을 칭찬합니다.

 

 기술부서의 제안서, 각종 발표자료, 홍보자료, 교육자료 등 디자인팀의 손을 거치지 않은 문서가 없을 정도로 소리 없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합니다. 때로는 빠듯한 제출기한에 연장근무, 탄력근무까지 사용하면서 설계부서를 지원하는 모습에서 책임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설계부서 요구사항을 수용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좋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옆에서 함께 근무하는 동료에게도 귀감이 됩니다. 또한 수년간 작업한 여러 분야별 디자인 자료를 홈페이지 자료실에 공유하여 부서에서도 손쉽게 PPT 작성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추천자] 경영관리본부 이사대우 박봉진

 

 

 

 

 

 

Posted by kh2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