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 모바일홈페이지 오픈!

Story/소식

by kh2020 2019. 2. 20. 08:35

본문

 요즘 같은 스마트 시대에 핸드폰, 바로 모바일의 중요성은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기기 덕분에, 고정된 자리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제한에서 벗어나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회사도 회사 홍보와 마케팅 차원에서 모바일기기를 통해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필요하였고, 지원부서 TF팀이 모여 다양한 모바일기기의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모바일홈페이지를 구축하였습니다.

 

 우리 힘으로 직접 만든 모바일홈페이지는 엔지니어링 업계 상위 5가운데 건화가 최초입니다. 그 노력의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모바일홈페이지 맛보기

 

 모바일 포털사이트에서 건화를 검색하게 되면, ‘건화인의 방접속화면만 나왔고 우리회사의 공식적인 정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PC에서 사용하는 홈페이지를 그대로 모바일기기를 적용하기에는 화면크기와 운영체제의 호환 문제가 따랐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건화의 모바일홈페이지는 제한적인 화면크기를 고려하여 정보전달에 더욱 충실해야 하며, 가볍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가독성과 이해력을 높여야 하고 일반 통신망에서도 빠른 화면을 보여주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모바일홈페이지 필요성을 인식하여 기획실, 총무부, 전산정보팀, 디자인팀이 모여 TF팀이 구성되었고, 지난 18일 확대수주회의에서 기획실 이지찬 대리가 모바일홈페이지를 시연했다.

 

 메인화면 - 건화의 전문성과 사람중심의 문화를 잘 대변해주는 이미지와 글이 방문자를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그 밑에는 고객의 방문목적과 호기심을 고려해서 6개의 주요 페이지를 아이콘으로 만들었고, 덕분에 쉽고 빠른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건화 홍보 비디오를 화면 이동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 정조화 회장님의 CEO 인사말, 그리고 송무백열, 새롭게 미래로, 건화 2020을 설명해주는 경영이념 항목이 있습니다. 그 밖에 회사개요 및 연혁, 등록 및 인증, 조직구성 항목을 통해서 건화의 전반적인 회사현황과 업계에서의 위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업영역 물관리·환경, 국토개발, 감리CM 6가지 항목으로 분야별 소개와 주요분야, 대표실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실적은 조감도나 이미지가 아니라 가장 핵심적인 사업을 선정하여 실제 촬영 사진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눈으로 더 선명한 건화의 기술과 경쟁력이 전달될 것입니다.

 

 

 글로벌건화 - 해외프로젝트 수행현황과 11개 해외지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화살표를 누르면 나라별로 프로젝트 수행 건수와 해외지사의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센터 - 우리회사의 홍보 콘텐츠들을 다양한 언어로 제공하고 있고, 건화뉴스, 수주소식, 수상현황, CI소개를 통해 항목별 최신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리(블로그) 항목을 누르시면 우리 기업블로그인 건화스토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건화가족 / 채용정보 -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중에는 건화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지원자의 비율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건화의 채용정보, 다양한 사회공헌 정보를 통해 많은 인재가 건화에 지원함으로써 사람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합니다.

 

 

 건화의 임직원분께서 모바일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선사항이나 아이디어를 전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외 활동에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