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사람마다 자기 삶을 흔드는 모멘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를 변화시키고 성장시키는 힘은 다양한 데서 오는데 그게 한 권의 책일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일 수도 있고, 한 장의 그림일 수도 있고, 한 곡의 음악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이렇게 잊지 못할 승진의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의 땀과 수고를 인정받아 한 단계 승진하신 분들, 그리고 우리 건화에 깊게 뿌리를 내리고 10·20년의 시간을 쌓아가신 분들, 축하합니다.

 

 

 지난 225일 테헤란로 빌딩 대회의실에서 승진자 사령장 수여 및 장기 근속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대상자는 승진자 213, 근속자 48(20년 근속 9, 10년 근속 39)이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에는 수상자 60여 명과 각 부서의 부서장들이 참석했습니다. 수여식은 개회사, 국민의례, 승진자 사령장 수여식, 근속자 표창, 회장님 축하말씀, 축하인사 나눔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회장님 축하말씀

 

 

 오늘 많은 승진자와 20년 장기 근속자를 보니 마음이 정말 흐뭇합니다. 지금 국내외적으로 경제가 어려운데 여러분들의 환한 얼굴을 보고 있자니 마치 모든 것이 해결된 것 같습니다.

 

 살다 보면 인생의 계기가 되는 어떤 포인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승진을 하나의 계기로 여기고 회사의 발전과 가정의 평화를 업그레이드하는 모멘텀으로 삼아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승진과 장기근속 20년을 축하합니다.

 


 

 

 

 

 

 

 

 

 

 

 

 

Posted by kh2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두래 2019.02.26 11: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승진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건화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는 증표가 아닌가 싶습니다.

  2. 김용재 2019.03.14 09: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승진하신 분들과 더불어 10년, 20년 건화에서 계속해서 근무해오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