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용권-고창진-김혜송 와우건화상 수상 축하!

Story/축하합니다

by kh2020 2019. 3. 14. 08:17

본문

 

 

 

엔지니어링의 글로벌 전사

 

 조용권 이사는 해외 프로젝트에서 활약이 대단합니다. 다양한 설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공사로부터 방글라데시 연약지반개량 설계업무를 수주하고, 적극적인 업무수행과 엔니지어링 능력을 인정받아 회사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도 완벽한 설계 업무를 수행하여 현지 발주처와 감리단장에게 두터운 신뢰와 인정을 받았습니다. 임원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수십 개의 비탈면 현장을 다니면서 안전진단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솔선수범을 실천한 바 있습니다.

 

 조 이사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만들어내는 글로벌 엔지니어링의 선두 전사이자 핵심멤버라 할 수 있습니다.

 

[추천자] 기술연구소 김영근 전무

 

 조용권 이사님께서는 항상 세심함과 친근감으로 직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해서 사기를 높여주십니다. 대전에서 함께 합사생활을 지내는 동안 조 이사님의 숙소에서 영어단어들이 쓰인 포스트잇들이 빼곡히 붙여져 있는 부엌 수납장을 보고 저는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본인의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직원들의 귀감이 되어주시는 조 이사님을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적극 칭찬합니다.

[댓글] 지반터널부 허태건 사원

 

 지반터널부의 진정한 글로벌 엔지니어 조용권 이사님을 추천합니다. 부서의 해외사업을 모두 담당하시면서, 안전진단과 합사까지나라 안팎에서 두루두루 활약하고 계십니다. 항상 후배들을 다정하게 대해주시고, 가르치려 하기 보다는 넌지시 길을 보여주시는 조용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글로벌 츤데레조 이사님 파이팅입니다!

 

[댓글] 기술연구소 정우철 차장

 

 

기전사업부를 이끌어갈 미래의 재목

 

 입사 3년차 고창진 대리는 항상 성실하게 근무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맡은 업무를 꼼꼼하게 처리하는 친구입니다.

 

 해외 프로젝트인 카타르 하수처리장 현장에 상주하며 글로벌 엔지니어로 인정받으면서, 사무실에 복귀해서는 부서원씽 발표자료와 주어진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기전사업부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귀중한 존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리로서 앞으로 배워야 할 일도, 어려운 일과 쌓아가야 할 소중한 인연도 많다고 생각하는데 3년 동안 지켜본 결과 잘 헤쳐나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추천자] 기전사업부 유재상 과장

 

 성실히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해외 프로젝트라도 적극적으로 거침없이 수행하는 모습을 보면 제 마음도 뿌듯해지네요. 업무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자기개발을 위해서 게을리하지 않는 고 대리에게 잘생겼어. 그리고 언제나 늘이라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댓글] 플랜트사업부 박선봉 이사대우

 

 책임감 강한 우리 고창진 대리. 신입 때부터 합사와 해외 파견으로 어려움이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특유의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성격으로 잘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저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그런 친구입니다. 언제나 늘 고 대리를 응원합니다.

 

[댓글] 기전사업부 김창동 과장

 

 

품질관리실의 비타민 같은 존재

 

 김혜송 사원은 품질관리실에서 협력업체 등록 및 관리, 실행계획서 입력, 입찰업체 관련자료 송부, 행정 관련자료 정리, 협회 관련자료 관리 등 많은 업무를 꼼꼼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품질관리실 업무도 많아서 힘이 들 텐데, 작년 한 해 동안 혜송씨는 감사실 식구들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었습니다. 11층 감사실의 이용범 부사장님과 장태범 부회장님, 저의 수고로운 행정 업무를 전혀 힘든 내색 없이 잘 해주었을 뿐 아니라, 따로 말하지 않아도 먼저 필요한 물품 등을 챙겨주고 늘 와서 부족한 것이 없는지 물어보면서 친절하고 침착한 태도로 회사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부서 편제가 바뀌어 예전만큼 자주 보진 못하지만, 항상 고마운 김혜송 사원을 칭찬합니다.

 

[추천자] 기획실 주하윤 과장

 

 2018년 한 해 동안 11층 감사실에 근무하면서 명랑소녀 김혜송 사원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미소를 머금은 얼굴로 솔선수범하고, 기쁘게 일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훈훈한 기분을 느꼈지요. 또한 자발적으로 주변 동료들을 도와주며 직장생활에 잘 적응해가는 것이 고맙기만 합니다. 앞으로도 담당업무를 즐기며 일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댓글] 기획실 장태범 부회장

 

 우리 품질관리실의 김혜송 사원을 잘 봐주시고, 그리고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언제나 찾아오는 분들에게 밝은 미소로 대하고 전화도 친절하게 잘 받으며 맡은 업무를 꼼꼼히 잘 챙겨서 자기 몫을 잘하고 있어 고맙게 생각하여 저도 칭찬합니다.

 

[댓글] 경영관리본부 조완상 부회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