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실함과 따뜻함을 지닌 신입사원

   

올해 새로 입사한 나현아 사원의 부지런함을 칭찬합니다. 입사한지 3개월 남짓 밖에 되지 않아 업무 중 힘든 점들이 많이 있을 텐데 직원들을 대할 때는 힘든 내색 없이 웃는 얼굴로 대해줍니다.

   

본인업무 이외에 다른 잔업들도 같이 하면서도 잊지 않고 매일매일 업무일지까지 꼼꼼히 작성하는 모습을 항상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일 그 날 하루 다양하게 수행한 업무들을 시간별로 꼼꼼히 작성하고 일과를 마무리하는 모습은 나현아 사원이 부서원씽도 잊지 않고 꾸준히 수행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가끔씩 행정업무 도움을 요청할 때도 웃으면서 최선을 다해주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아직은 새내기이지만 지금처럼만 근무한다면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더 기대되는 훌륭한 사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자] 경영관리본부 금민주 차장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칭찬 코너에 올라왔다는 그 자체로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나현아 사원이 직장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고 주변 동료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는 증거니까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긴장한 기색이 얼굴에 나타났었는데 이제는 웃는 얼굴로 한결 편해진 모습에 잘 적응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밝고 웃는 모습으로 직장생활 잘 하길 바라고, 와우건화상에 선정되길 추천합니다.

   

[댓글] 경영관리본부 장경은 부장

   

   

우리회사가 첫 회사라 낯설거나 어려운 부분이 많을 텐데도 능숙한 업무처리로 신입사원임을 잊게 하는 능력자인 것 같네요. 항상 밝게 웃으면서 인사하는 모습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힘이 나게 합니다. 총무부의 마스코트를 넘어 건화의 마스코트가 되길 바라며 나현아 사원을 칭찬합니다~!

   

[댓글] 경영관리본부 장훈 대리

   

   

   

묵묵히 밭을 가는 소처럼

   

맡은 업무를 조용하고 깔끔하게 처리하는 일꾼 김현주 부장님을 칭찬합니다. 김 부장님은 처음엔 까칠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유머러스하고 여린 남자랍니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인천국제공항 4단계 AIRSIDE시설 설계 업무로 영종도 합사에서 근무하고 계시고 도로공항부와 함께 건화의 공항설계업무 역량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일처리와 디테일, 설계속도보다는 방향을 잡아주시는 진정한 기술자이십니다. 잘 마무리하고 복귀하셔서 워낭소리를 들려주세요.

   

[추천자] 기술연구소 정우철 차장

   

   

장기간의 영종도 합사생활에 빈자리와 목소리로 먼저 뵙게 된 김현주 부장님! 부장님께서는 바쁘신 합사일정에도 불구하고 부서행사에 항상 참석하시어 부서의 단합과 소통에 큰 힘이 되어 주십니다. 자상한 목소리로 먼저 근황을 여쭤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김 부장님께 개인적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맡은 업무를 꼼꼼하고 묵묵히 수행해내시는 기술연구소의 김 부장님을 적극 칭찬합니다.

   

[댓글] 지반터널부 허태건 사원

   

   

기술연구소의 묵묵한 일꾼 김현주 부장님을 칭찬합니다. 장기간 합사 근무에 지칠 법한데 항상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시고 업무 또한 꼼꼼하게 수행하십니다. 회사생활 적응하는데 김 부장님의 도움을 참 많이 받았습니다. 이 글을 빌어 감사드립니다.^^ 합사 잘 마무리하시고 근거리에서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 파이팅^^

   

[댓글] 지반터널부 이준환 부장

   

   

   

도로공항부의 세심한 분위기 메이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여 팀이 정해지지 않았을 때, 저를 챙겨주신 게 기억에 남습니다. 항상 웃으시며 먼저 말을 걸어주시고 부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시는 이동근 부장님을 칭찬합니다.

   

제가 옆에서 본 부장님은 누구보다 세심한 분입니다. 옆자리인 저뿐만 아니라 자리가 멀리 떨어진 후배에게도 먼저 다가가 인사하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챙겨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처음 수행하게 된 BIM 과업(싱가포르 남북 회랑 N107 공구 - BIM & Shop Drawing)에 있어서 낯선 분야인데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외부 BIM 교육을 수강하고 연구를 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십니다.

   

이러한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시는 이 부장님이라면 와우건화상 수상의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추천자] 도로공항부 김동찬 대리

   

   

해외프로젝트인 이라크 합사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로 가장 열정적으로 업무를 하셨던 모습이 기억이 납니다. 일처리 능력뿐만 아니라 발주처의 신임이 두터웠던 이동근 부장님을 와우건화상에 추천하는 바입니다. 도로분야 전반에 대한 해박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직원들을 살뜰히 잘 챙기시는 인품 또한 훌륭합니다. 이동근 부장님 파이팅!

   

[댓글] 도시단지부 김병준 부장

   

   

올해 신입사원으로 들어오면서 부족함이 많았는데 부장님께서 옆에서 챙겨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항상 부서 안에서 웃음꽃이 피게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입사 초기에 구석진 자리로 배치되었는데 제 자리까지 오셔서 도로구조령 공부하는 법과 프로그램 다루는 방법 등을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기억이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업무 외에도 항상 챙겨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이동근 부장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도로공항부 오원석 사원

   

   

   

 

Posted by kh2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의수 2019.06.13 09: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현아씨~
    수상을 축하합니다.
    새내기임에도 불구하고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다른 부서 대비 업무량도 많고 또 이것 저것 찾는 민원성 전화도 많은데 잘 처리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기도 합니다.
    지금의 모습 변치 않고 맑은 마음, 밝은 모습으로 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