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RP 시스템 구축 킥오프 미팅이 열리다

Story/소식

by kh2020 2020. 6. 16. 14:38

본문

지난 15일 테헤란로 빌딩 회의실에서 우리회사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 자원관리) 및 그룹웨어 구축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킥오프 미팅이 열렸습니다.

 


 6월 15일 오후 4시 테헤란로빌딩 대회의실에서 ERP 킥오프 미팅이 열렸다

 

우리회사는 ERP 전문 기업 영림원 소프트랩과 손잡고 올해 6월부터 내년 2월까지(테스트 기간 포함)  회사 전반의 ERP 시스템 구축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우리와 프로젝트를 진행할 영림원 관계자들, 테헤란로빌딩에 상주하며 ERP 구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시스템의 확장성 확보와 전사적 자원관리의 통합 관리, 정보의 연속성을 확보하여 선진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ERP 구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업무 단위별 프로세스 정립, 개선으로 업무 각 부문의 통합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고 생산성 및 효율성 증대와 각 부문의 관리수준 향상이 기대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를 맡은 경리부 황준기 전무와 ERP 구축의 실무를 총괄하는 전산정보팀 김한수 이사를 비롯한 각 부서 담당자들이 사업 전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현업 부서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여 우리회사 특성에 맞는 ERP 구축에 힘쓰겠습니다.

 

영림원 관계자가 킥오프 미팅 막바지에 질의를 받고 있다.

 

ERP 시스템이 우리회사 비전 및 경영 목표를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건화의 토대가 되길 기원합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우리회사 임직원들과 영림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가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