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HRD] 신규 입사자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Education/교육

by kh2020 2015. 12. 22. 17:40

본문

[2015년 하반기 신규 입사자 교육]

    

신규 입사자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난 1217() 건화빌딩 8층에서는 2015년 하반기 입사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입사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에 참석한 2015년 하반기 신규 입사자들

  

1교시

    

 1교시는 기획실 이용범 부사장의 강의로 시작하였습니다. 이 부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회사의 전통과 문화를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그 전통과 문화에 동화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회사의 경영철학, 경쟁력과 위상, 건화2020, One Thing 등을 주제로 열정적인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기획실 이용범 부사장의 건화 비전 강의

  

2교시

    

 2교시는 총무부 김의수 이사의 강의였습니다. 신규 입사자들이 숙지해야 할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빠른 회사 적응에 큰 도움을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회사의 조직, 인사, 급여, 복리후생, 포상제도, 연중행사 등에 대해서 알기 쉽게 강연을 하였습니다.

    

총무부 김의수 이사의 열정적인 강연 모

  

CEO 환영인사

   

 마지막 시간은 최진상 사장의 환영인사 시간이었습니다. 새로 입사한 분들에게 환영의 인사와 함께 새로운 환경에서의 생활에 빠른 적응을 할 수 있도록 격려의 말씀을 해 주었습니다. 특히 앞으로 건화에 뿌리를 깊게 내리고 우리 함께 최선을 다하여 건화2020을 달성하자고 강조하였습니다.

    

편안한 분위기로 임직원들과 대화 중인 최진상 사장

  

 교육을 마친 후 대표이사와 참석자들은 오찬을 함께 하며, 훈훈한 대화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우리 함께 최선을 다하자. 파이팅!

  

우리 건화는 우리만의 전통과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함께 만들고 기꺼이 참여하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All Togeth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