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탐방]안전보건경영, 수지정수장 점검 실시
우리회사는 설계 및 건설사업관리, 시공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소비자와 협력업체를 비롯한 전 직원의 안전보건에 미치는 악영향을 최소화하고 산업재해 예방을 최우선으로 기획·설계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발전에 필수 조건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사회에서 요구하는 안전·보건 경영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회사 안전·보건 목표 중
지난 10월 31일 안전보건관리 총괄을 맡고 있는 장태범 부회장을 비롯해 도진현 부사장, 조익환 부사장, 박순철 상무, 이강진 이사는 감리CM본부에서 수행하고 있는 수지정수장 시설공사 건설사업관리 현장의 안전보건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수지정수장 2차 고도정수처리 도입사업은
용인, 수원, 오산, 평택, 화성, 안성 등 급수인구 280만 명에게 맑은 물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는 사업으로 고도정수처리 시설 확충을 통해 국민 공공서비스 향상으로 공적 가치 확대 및 편익 증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 방문은 감리 현장의 안전 실태와 보건에 대한 점검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우리회사를 주관사로 동해와 유신이 함께 수행하고 있는 이 사업은 안전한 사업장으로 손꼽히는 현장입니다.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실제로 현장에서 보이는 위험요소들과 임직원, 협력사, 시공사 직원들의 활동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우리회사에서는 앞으로도 안전·보건 경영방침 목표인 “안전보건경영의 생활화로 무재해 달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