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HRD] 행복한 건화를 만드는 서포터

Education/교육

by kh2020 2016. 2. 16. 15:02

본문

[2016 관리부서 마인드 교육 실시] 

     

    

 지난 12일 테헤란로 8층 대회의실에서는 기획실, 품질관리실, 경영관리본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관리부서 마인드 교육이 열렸습니다. 기획실 이용범 부사장의 강연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육은 관리부서 임직원들이 항시 머릿속에 지녀야 할 건화의 비전과 위상 등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건화 2020 진척상황

     

 ‘변화, 세계, 미래를 중심으로 건화의 현 주소와 최근 엔지니어링 시장의 이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변화, ‘Let us change Ten’을 통한 건화 임직원들의 개인 역량 향상과 가족사랑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Let us change Ten’ 5번째인 e-Library와 관련하여 DB 구축 및 그 기대효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세계, 우리회사의 목표인 글로벌 Top 100 진입을 위해서는 관리부서의 지원 역할이 중요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개인들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야 하며, 평소 자기개발에 힘쓰기를 당부했습니다.

            

      

 미래, 건화는 2020년까지 수주 5,000억 원을 목표로 끊임없이 질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관리부서는 미래를 위한 준비를 착실히 해나가야 합니다. 건화의 관리부서 임직원들은 시장의 동향과 신사업의 정보 등을 파악하는데 눈과 귀를 열고 있어야 하며 앞으로 우리 건화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열렬히 강의 중인 이용범 부사장

       

우리회사의 위상

      

 이어지는 강의로는 건화의 최근 몇 년간 변화된 위상에 대해 평가·진단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한 건화의 발전 전략을 포인트로 하는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을 마치며...

      

 이번 교육을 통해 관리부서 임직원들은 스스로의 자긍심을 높이고 자기개발에 게을리 하지 말자!’는 강한 동기부여를 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건화 관리부서 임직원들의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강의를 듣는 건화 기획실, 품질관리실, 경영관리본부 임직원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