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에는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직원 복지)

Story/히스토리

by kh2020 2022. 10. 20. 08:59

본문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번 건화스토리에서는 건화인이 되면 누릴 수 있는 주요 복지 혜택에 대해 소개합니다.

 

휴식을 제대로 즐깁니다. 건화 콘도

우리회사는 전국 16개 콘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화 임직원이라면 그룹웨어 예약시스템을 통해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화가족들의 콘도 연간 사용 박수가 4,500박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는 복지제도입니다. 창업 초기부터 사람중심 경영을 표방해 온 건화는 편안한 일터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속초 롯데리조트, 용평 버치힐 콘도,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대부도 콘도

 

새로운 가족을 환영합니다. 출산축하금

2022년 4월에 새로 도입된 출산축하금은 임직원의 출산에 맞춰 첫째는 100만원, 둘째부터는 200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함께 축하합니다. 창립기념 선물

창립기념일(3월 26일)이 속한 3월에 전 임직원에게 창립기념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구성원이 함께 기념 선물을 나누고 창립 정신을 되새기며 자축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회사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임직원의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해 종합검진 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년 건강검진을 실시하며, 격년으로 회사 지정 검진센터를 통해 전액 회사 지원으로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교육을 지원합니다. 학자금 지원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학자금 지원을 통해 건화가족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꾸준한 기여에 감사합니다. 장기 근속자 포상

10년, 20년, 30년 근속한 임직원에게는 포상을 제공합니다. 꾸준하게 회사에 기여한 장기 근속자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합니다.

 

1사1촌 농촌과 함께 합니다. 강화섬쌀

건화는 18년째 농촌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며 나눔경영을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매년 강화도 현지 농협을 통해 강화섬쌀을 구입하고 있는데 작년 말에도 2,681포대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쌀은 임직원들에게 12월에 2포씩(한포당 20kg) 지급됩니다.

 

  

건화가족의 좋은 성적을 응원합니다. 합격기원 수능떡 선물

2012년부터 고3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합격기원 찹쌀떡, 엿 등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취미를 함께합니다. 친목 동호회

축구는 건화FC, 야구는 뉴퓨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 리그 또는 자체 친선경기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며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전국 건설인 축구대회에 참가한 건화FC와 친선경기를 앞둔 뉴퓨처스

  

좋은 일자리를 만듭니다. 일자리 으뜸기업

고용노동청이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한 기업을 선정하는데 우리회사는 2021년과 2022년 연속 선정되어 인증패 수여 및 우대혜택을 부여받았습니다. 창립 이래 매년 신압사원 공개채용, 다양한 계층의 구성원, 일과 삶의 균형,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 등을 인정받았습니다.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앞으로도 건화는 더 좋은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새롭게 건화 가족이 될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2023년 신입사원 공채지원 바로가기 (~10월 26일까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