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규영 사장,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대통령 초청 오찬 참석

Story

by kh2020 2023. 3. 16. 12:52

본문

 

건화 2년 연속 일자리 으뜸기업 수상 공로

 

(사진 : 중앙일보 유튜브)

 

지난 14일, 황규영 사장이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일자리 창출 기여’ 공로를 인정받은 100대 기업 CEO 초청 오찬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거나 관련한 정부 포상을 받은 기업 중에서 총 100개 기업을 선정하여 격려 차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당일 행사에서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이고 좋은 일자리가 많이 나오는 게 곧 경제성장”이라는 정부의 일자리에 대한 관심사도 강조되었다고 합니다.

 

행사 전반부에 상영된 주제 영상에서는 5개 기업의 특별한 사례를 선정하여 소개하였는데 우리 건화도 자랑스럽게 포함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매년 신입사원(청년층) 채용부터 시작하여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중장년 엔지니어의 수시 채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일자리를 창출한 모범 사례로 소개되었습니다. 우리회사는 이러한 공로로 2021년에 이어 2022년까지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22년 수여받은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아래에서는  ‘일자리 창출의 숨은 영웅들’ 이라는 당일 상영된 주제 영상 중 우리회사와 관련된 내용의 일부를 소개합니다.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를 채용

 

황규영 사장이 출연하여 오랜 경험을 갖춘 엔지니어 채용의 성공사례를 설명하고 있다.

 

 

 

동행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계층을 채용한 결과 소개

 

어울려 일하는 즐거움에 대해 설명하는 김의수 전무(총무인사팀)

 

 

 

영상에 활용된 건화의 프로젝트

 

우리 건화의 손길이 닿은 기반시설의 장엄함이 일자리 창출과 대한민국의 경제성장을 상징하는데 안성맞춤으로 활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송도신도시

 

청담대교

 

인천대교

 

황규영 사장은 “이번 대통령실 초청 오찬으로 그동안 경기 변동과 상관없이 일관되게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다양한 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해온 우리회사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외부의 인정에 걸맞게 우리 임직원들이 동행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고 좋은 일터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합시다.”라고 이번 행사에 다녀온 소감을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