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이 우리 건화의 미래입니다. 2024년 공채 신입사원 입문교육

Story/소식

by kh2020 2024. 1. 19. 16:56

본문

2024년 신입 공채 40명의 사원들이 지난 1월 15일부터 첫 출근을 시작했습니다. 우리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당부드리겠습니다. [편집자 주]

 

공채 입문교육을 마치고 모두 함께 모인 40명의 신입사원들

 

2024년 공채 신입사원 모집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40명의 신입사원들의 우리회사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총무인사팀에서는 새 식구들이 회사에 적응해 배운 지식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준비했습니다.

낯설고 어색했던 만남.. 예비소집

 

신입사원들이 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준비를 위해 예비소집을 진행했습니다. 교육 전반에 대한 내용과 준비물 등을 공지하고 근무복을 지급 받았습니다.

 

테헤란로빌딩 대회의실에 모여 공지사항을 듣고있는 신입사원들


회사를 조금씩 더 알아가며.. 사내교육


1월 2일에는 신입사원들이 테헤란로빌딩에 모였습니다. 홍경표 회장님과의 대화를 비롯해 경영관리본부 황준기 본부장의 회사소개, 김영근 전략기획실장의 2030 비전소개, 엔지니어링산업소개 등으로 우리회사 전반과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경표 회장님과의 대화

 

적극적인 자세로 교육에 참여 중인 신입사원들

 

2020년 신입공채들과의 대화

 

김영근 전략기획실장의 강의에 적극적인 수업 참여로 책을 선물받은 김수빈 사원(지반터널부)


4박 5일동안 배우며 성장하며.. 연수교육


1월 8일부터 12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YBM 연수원에서 합숙 연수교육을 받았습니다. 처음보는 어색한 사이였지만 5일간의 시간동안 누구보다 가까운 동기가 되었습니다.

 

 

 

 


신입사원이 되신걸 환영합니다.. 사령장 수여식

 

황규영 사장이 직접 연수원에 방문해 사령장을 수여하고 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사령장 수여식에서 황규영 사장은 “여러분이 우리의 미래다.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 각 부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연수교육을 우수하게 수료한 이주윤(환경평가부)사원은 우수상을 받았고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준 전우진(항만부)사원은 모범상을 수상했습니다.

훌륭한 인재를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열심히 노력해 건화 가족이 된 신입사원의 집에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훌륭한 인재를 키워준 부모님께 보내는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구조부 탁호균 신입사원의 한 마디
테헤란로 8층에 도착하여 회사에 관한 내용을 시작으로 연수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의 비전과 경영방침, 사훈, 여러가지 회사 혜택 등을 들으며 '정말 좋은 회사를 왔구나'라는 회사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전산교육 시간에는 앞으로 자주 다루게 될 CAD와 BIM을 교육 받으며 '생각보다 어렵긴 하지만 빠르게 적응해서 잘 다루고 싶다.'라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동기들과 교육을 받아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교육을 듣고 또 틀리더라도 그럴수도 있다는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연수원에서 4박 5일간 연수교육은 회사 동기들과 돈독해지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함께 고민하고 힘을 모아 과제를 풀어나갔던 기억은 이제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33기 공채 동기들 모두 다들 부서에 잘 적응해서 멋진 건화인이 되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지는 교육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을 준비하고 운영한 총무인사팀에서는 2월 중에 멘토링 교육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관심과 사랑으로 무럭무럭 성장할 2024년 공채 신입사원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