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건화의 블루버드맨

    

 

환경설계 업무에 현장(field) 경험을 접목시켜 보다 좋은 품질의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 다재다능한 설계인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습니다. 항상 침착하고 조용한 편이지만 맡겨진 업무수행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열정을 가지고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는 모습이 아름다운 남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강 차장은 사람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해결하는 중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보다 나은 성과품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급박한 상황에서도 미소를 유지하며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검토하는 것은 물론, 함께하는 직원에게 업무내용을 정확하고 상세히 설명하여 이해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프로젝트를 같이 하면서 전체적인 설계업무 조율 능력, 협력업체들과의 의기투합 등 하고자 하는 면면을 다시금 보게 되었습니다. 협의과정에 있어서도 상대방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고 듬직한 설계인이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환경설계인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하는 강혁구 차장을 칭찬합니다!

블루버드맨(다큐멘터리 영화제목) : 93세의 알 라슨(독학으로 환경보호 운동의 영웅이 된 사람의 다큐멘터리)

    

[추천자] 환경사업부 상무 원종덕

    

    

빈 수레가 요란하다고 하는데 강혁구 차장님은 정말 그 반대가 무엇인지 잘 보여주시는 것 같습니다. "조용하지만, 내실이 강한 기둥 같은 존재감!" 환경사업부의 기둥인 강혁구 차장님을 추천합니다~!

    

[댓글] 환경사업부 사원 염수민

    

    

강혁구 차장님은 "긍정"이라는 단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분입니다. 바쁘고 분주한 상황에서도 도움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 괜찮다며 너털웃음과 함께 하나하나 알려주는 분입니다. 업무에서도, 직원간의 소통 관계에서도 긍정의 결과를 만들어내는 차장님의 에너지를 응원합니다.

    

[댓글] 환경사업부 과장 김동호

    

 

    

부서내에서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만능 재주꾼

    

김민성 과장은 부서 안에서 중간다리 역할로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 사원, 대리를 거처 과장으로 경력을 차곡차곡 쌓아 오며 만능 재주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본인이 쌓아온 지식과 기술을 신입사원들에게 꼼꼼하게 알려주고 선임들에게는 기습질문을 하여 선임들이 나태해지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줍니다.

    

이제 가정을 꾸려 새로운 출발하는 김민성 과장이 일과 가정 모두 꼼꼼하게 살피며 앞으로도 만능 재주꾼으로 잘해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추천자] 기전사업부 차장 김경구

 

         

김 과장 신입사원 때 현장조사 가서 열심히 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과장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노력하는 기전사업부의 핵심인재가 되기를 바랍니다. 김민성 과장 화이팅!

[댓글] 기전사업부 이사 이희세

    

    

기전사업부의 든든한 허리역할을 하고 있는 김민성 과장은 부서내의 크고 작은 업무들에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으며 위아래 직원들 사이의 유대관계까지 챙깁니다. 부서에서 없어서는 안될 멀티플레이어입니다. 최근에 결혼을 했는데, 가장으로서 가정과 회사생활 모두 잘 챙길 것이라 믿습니다. 이에 김민성 과장을 칭찬합니다.

    

[댓글] 기전사업부 차장 임병걸

    

    

    

PQ관리팀의 숨은 일꾼

    

PQ 관리팀의 숨은 일꾼이시연 과장을 칭찬합니다. 항상 바쁜 PQ 업무 속에서도 일에 대한 능숙함이 묻어나옵니다.

    

웃는 얼굴과 밝은 목소리로 상대방을 대하는 모습은 정말 본받고 싶은 점입니다. 이번 2019년 경영관리본부 원씽 주제인 `업무일지 제대로 쓰기`에서도 개인 최고점자로 선정되어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조용하지만 늘 본인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PQ팀의 숨은 일꾼 이시연 과장을 와우건화상에 적극 추천합니다.

    

[추천자] 경영관리본부 과장 석진방

    

    

이시연 과장님과 가장 많이 통화를 하는데 모르는 게 있을 때마다 항상 긍정적인 목소리로 정확히 알려주신 덕분에 저도 하루하루 기분 좋게 일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작은 부탁도 잊지 않으시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도환경본부 사원 최윤지

    

    

생각해보니 이시연 과장과 같이 생활한지도 벌써 5년이 넘었네요. 옆에서 본 이 과장은 늘 맡은바 업무를 100% 이상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PQ 업무가 한꺼번에 몰릴 때도 힘들다는 내색하지 않고 묵묵히 자기 일에 집중하는 모습은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더 정진하는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이번 Wow, 건화!! 에 선정되기를 꼭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경영관리본부 부장 장경은

 

Posted by kh2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