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윤지-윤민형-정병훈 와우건화상 수상 축하!

People/건화가족

by kh2020 2019. 9. 5. 09:36

본문

   

   

친구들과 떠난 부산여행의 카페 야외에서 한 컷!

   

수도환경본부의 ‘팔방미인’

   

수도환경본부에서 PQ업무를 담당하는 최윤지 사원은 PQ 공고가 나오면 공고문과 평가기준을 꼼꼼히 검토하고, 그에 맞춰 조금이라도 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PQ팀에 최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주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PQ관련 업무가 아닌 수도환경본부의 행정 업무를 부탁할 때도 본인이 담당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꼼꼼하게 체크해서 해결해주고, 즉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면 기억해 두었다가 꼭 해결해주는 최윤지 사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수도환경본부의 팔방미인 최윤지 사원을 칭찬합니다! 
   

[추천자] 경영관리본부 이시연 과장

   

   
PQ업무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최윤지 사원입니다. 직원들과 소통할 때 언제나 친절하게 대하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습니다. 수도환경본부에 없어서는 안 될 인재인 최윤지 사원을 칭찬합니다!

   

[댓글] 수도환경본부 김기윤 과장

   

   
업무와 관련된 통화를 자주 해서 목소리만 들어도 서로의 존재를 알 수 있는 윤지 씨! 항상 적극적으로 나서서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윤지 씨를 칭찬 또 칭찬합니다~!

   

[댓글] 경영관리본부 장훈 대리

   

작년 여름에 와이프와 여행 다녀온 고베의 전차 안이다.

   

우리 부서의 ‘수석디자이너’

   

윤 대리는 탁월한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만능 재주꾼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신념으로 맡은 업무에 대하여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줍니다. 성과품을 보다 나은 퀄리티로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경주 천북지구 관광단지 제안서를 작성할 당시에는 탁월한 디자인 실력을 앞세워 제안서 디자인을 주도하여 수주에 큰 공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또한 각종 보고자료에 능통하여 보고의 질을 높여 부서의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디자인 영역에서, 나아가 자신의 프로젝트를 온전히 이끌고 나가는 프로젝트 매니저로서의 능력을 배양하는 데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윤 대리를 칭찬합니다!
   

[추천자] 레저조경부 이욱 부장
   

   

저의 멘토이신 윤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일하면서 부족한 점과 어떠한 점이 좋았는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덕담을 해주셔서 제가 회사에 적응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을 주신 분입니다. 윤 대리님의 보고서 작성 능력, 제안서, 협의자료 디자인 작성 능력은 정말로 쏙 빼닮고 싶은 능력입니다. 윤 대리님 덕분에 회사에 빨리 적응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고 지금 역시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 어느 분보다 회사에 대한 열정과 일에 대한 책임감이 뛰어난 우리 팀의 윤 대리님을 정말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댓글] 레저조경부 김민수 사원  

   

윤 대리님! 4년째 옆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데 윤 대리의 디자인 감각은 볼 때마다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윤 대리로 인해 우리 조경부의 디자인 퀄리티는 한 단계 상승했다고 생각하며, 저도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또한 긍정적인 마인드와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좋은 에너지를 흩뿌리는 윤 대리를 칭찬합니다!!

   

[댓글] 레저조경부 김홍석 대리

   

가족과 함께 오리 배를 타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다.

   

초지일관! 변함없이 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사람

   

제가 교통계획부에서 정병훈 차장과 같이 한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교통계획부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교통 분야의 업무 역시 법정계획, 대중교통 등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시기에 있습니다. 이 와중에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정 차장의 일에 대한 열정일 것입니다.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초지일관으로 항상 열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변화하는 업무에 대해 잘 적응하고 응대하는 것을 보면 교일지십(敎一知十)이 생각나는 직원입니다.

   

팀의 중간자의 입장에서 팀원들과 잘 소통하고 훌륭히 업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면 앞으로 건화 교통계획부를 이끌어갈 인재라 생각합니다. 교통계획부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정 차장을 와우건화에 적극 추천합니다.

   

[추천자] 교통계획부 이원석 부장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업무를 수행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으신 분입니다. 함께 수행했었던 고된 프로젝트에서도 매사에 웃음을 잃지 않고 본인의 업무에 충실하여 결과를 이끌어 내는 분입니다. 그 모습을 보니 “이 분은 프로구나”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병훈 차장님 칭찬받아 마땅하다 생각합니다. 흥하세요~파이팅!

   

[댓글] 레저조경부 고동섭 과장

   

   

우리 교통계획부 원씽은 "초심을 찾자"입니다. 교통계획부에서 ‘초지일관’ 초심을 잃지 않고 교통계획부의 기둥이 되고 있는 정병훈 차장이 있어 저에겐 늘 든든합니다. 모든 분야에 믿고 맡겨도 신뢰할 수 있는 능력자, 당신을 정말 칭찬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교통계획부 김용걸 상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