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산의 행복을 더해요! 출산 축하선물

Story/축하합니다

by kh2020 2021. 7. 7. 08:59

본문

”세심한 배려 덕분에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가정과 회사에서 매사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지난 14일 딸을 출산한 신경호 부장(환경평가부)

 

 

건화 2030의 일환으로 사람중심의 가치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회사에서는 올해 5월 1일부터 출산 축하 선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회사에서는 임직원이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출산휴가(배우자 출산휴가), 육아휴직 등과 더불어 출산한 임직원의 사기진작과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가득 담은 출산 축하 선물을 통해 임직원들의 행복을 더하고자 합니다.

 

출산 축하 선물은 홍경표 사장의 축하 인사를 담은 편지와 서양난, 제철 과일바구니입니다. 개인별 상황을 고려해 대상자가 직접 지정한 날, 지정한 장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선물과 함께 홍경표 사장의 축하 메시지를 동봉하여 전달한다.

 

보내 드리는 서양란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또는 ‘축하, 축복’이라는 뜻의 꽃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김을 축하하며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선물입니다.

 

신경호 부장(환경평가부)이 딸 윤아와 함께 찍은 사진
산후조리원에 서양난과 과일 반입이 어려워 신부장은 축하선물을 집에서 받았다
조덕준 차장(상하수도1부)의 아들 성빈이의 출산을 축하하며 집으로 배송된 축하선물

 

정성을 담은 선물이 가족에게 소소한 기쁨이 되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임직원의 신바람 나는 회사 생활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출산 축하선물 신청 바로가기 (그룹웨어에서 직접 신청 가능)

http://gw.kunhwaeng.co.kr/app/board/10/post/1304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