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 애뉴얼 리포트 2023년판 발간

Story/소식

by kh2020 2023. 6. 8. 08:35

본문

33년 동안 업계를 선도해온 건화의 위상 담아

 

「 kunhwa 2030 」 비전 실현의 여정을 그려낸 애뉴얼 리포트 표지들이다 . 네 번째 제작인 2023년판(맨 오른쪽)은 해외 비중 확대 의지를 담아 글로벌 가치 창조 기업 건화로 표지 테마를 잡았다.

 

지난 1일 우리회사의 2023년판 애뉴얼 리포트(Annual Report)가 발간되었습니다. 올해로 네 번째 제작인 애뉴얼 리포트는 회사 소개 자료,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건화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 및 재무적 지표까지 포함하여 이해 관계자들에게 건화의 사업 현황을 알리는 한편 회사 브로셔로도 사용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건화가 디자인한 국내 최대의 태양광발전소인 솔라시도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한 페이지(애뉴얼 리포트 24~25쪽)

 

애뉴얼 리포트 후반부에는 ‘Present and Future’와 ‘Corporate Data’ 꼭지를 통해 건설엔지니어링 설계와 컨설팅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열어온 33년 건화의 역사와 꿈을 소개하였습니다. 세계 225대 설계 회사에 10년 연속 선정(ENR 기준)되며 전 세계 51개국에서 1만여 건의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건화의 위상이 담겨있습니다. News 파트에서는 2022년 금탑산업훈장 수상, 대한민국엔지니어링대상 수상 등을 대표 뉴스로 선정하여 기술력으로 우리나라 경제발전을 이끌어 온 건화의 명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업계 최초 출산축하금 지급, 황광웅 회장님 금탑산업훈장 수상, 제1회 엔지니어링대상 수상 등의 언론 보도 내용을 실은 News 파트(애뉴얼 리포트 55쪽)

 

전략기획실과 디자인팀이 협력하여 자체 제작한 애뉴얼 리포트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화를 만나고 「kunhwa 2030」에서 표방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종합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가치 창조 기업 건화’의 브랜드 가치가 드높여지기를 희망합니다.

 

충무로에 소재한 인쇄소에서 제작되는 애뉴얼 리포트를 검수하고 있는 디자인팀

 

책자형태로 제작된 2023년판 애뉴얼 리포트는 사전 수요조사에 의해 필요 수량을 각 부서에 배부 완료하였고 추가분은 전략기획실에 비치하고 있습니다.

 

그룹웨어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PDF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그룹웨어 : 홍보 및 교육자료 ☞ 홍보자료 브로슈어(애뉴얼리포트)

 ○ 홈페이지 : 홍보센터 홍보자료 최근홍보자료 2023연간보고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