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wave」에 한걸음 더, ENVEX2023 & 기전사업부

People/부서이야기

by kh2020 2023. 6. 29. 08:21

본문

 

 

[기고] 기전사업부 홍보대사 김민성 차장

 

5월 기업탐방에 이은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참석

 

기전사업부는 「K-wave」 무결점 품질경영의 일환으로 5월에 기업탐방을 다녀온 후, 2023년 6월 7일~9일 사이 우리회사와 가까운 COEX에서 열린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에 참석하였습니다. 매년 COEX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 전시회는 올해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큰 규모로 진행되어 기대가 컸습니다.

 

 

올해로 44번째 열리는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은 환경보전협회가 주관하며 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등 환경산업 기술 및 탄소중립과 관련된 공공기관이 주최하는 기술 전시회입니다.

미국, 중국, 유럽 등 18개국에서 274개 기업이 참가하여 수질, 대기, 폐기물, 해수담수화, 태양광, 지열, 바이오가스 등 우리가 설계하는 관련 분야가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설계 업무에 활용할 기술을 직접 확인하다

 

환경산업기술 분야와 탄소중립 분야의 많은 기업들은 전시회를 통해 기술을 교류하고 신제품 등을 시연하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기전사업부 직원들은 평소 설계 업무를 진행하며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하고 새로운 기술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자재 업체에서 기술적으로 풍부한 지식을 갖고 있는  임직원분들이 참석하는 만큼 전문가들의 상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기술을 접하는 기전사업부 직원들의 모습

 

항상 배우고 발전하는 기전사업부가 되기 위해

 

 

수질, 대기, 폐기물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의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 기업들의 기술을 직접 눈으로 보고 기업 내 전문인의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무결점 설계를 위해 한걸음을 더 내딛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관람을 통해 기전사업부는 「K-wave」 무결점 품질경영을 향해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국제환경기술&그린에너지전에 참석한 기전사업부 직원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