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가 취업준비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Story/소식

by kh2020 2017. 10. 20. 10:07

본문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 열려]

 

 건화의 2018년도 신입사원(공채 27) 공채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1023일부터 111일까지 16개 사업 분야에서 신입사원 입사 지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신입사원 채용공고를 참조하세요.)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회사와 직무에서 일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텐데요. 이제는 무작정 열심히 준비한다고 해서 모두가 취업에 성공하는 시대가 아니기 때문에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서라도 정보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건화는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건화는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2일 동안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렸습니다. 우수인력 유치를 통한 엔지니어링 산업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엔지니어링협회가 주관한 이 행사에는 우리회사를 포함한 18개 엔지니어링 기업이 참여했습니다.

 

취업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격려해 주신 노정래 사장님

 

 취업박람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실무에서 일하고 있는 담당자에게 평소 궁금했던 사항과 채용에 관련된 정보를 11로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2018년 건화 공채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엔지니어링 업무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졸업예정 학생들이 현재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점검받고, 2학년이나 3학년 학생들도 기업이 어떤 방법으로 채용을 하는지 미리 알아두기 위해 기업 부스로 찾아와 예리한 질문도 던지곤 했습니다.

 

1대1 질의응답에 성실히 대답해주고 있는 총무부 정관영 부장

 

 건화가 알차게 준비했던 취업박람회!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우리회사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분명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2018년도 신입사원 공채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건화가 응원하겠습니다!

 

 

 

예비 건화인들을 위한 Tip!

      

부정적 마인드보다는 긍정적 마인드!

열정적인 자세!

스펙에 연연하지 말고 본인을 재치 있게 어필하자!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팔방미인!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