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화! 송무백열 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다.

With/나눔

by kh2020 2024. 2. 21. 15:32

본문

-황규영 사장, 동해시청 방문해 성금 기부
-김문석 사장, 서천 화재현장을 찾아 도움의 손길 

우리회사에서는 지난 1월 30일 동해시청을 방문해 희망나눔캠페인에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매년 연말연시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우리회사에서는 황규영 총괄사장을 비롯해 박진순 부사장, 민선학 전무가 동해시청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희망2024 나눔캠페인으로 모인 성금은 의료 서비스 및 교육기관, 저소득층 이웃, 재난 피해지역, 기타 사회단체에 기부된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황규영 사장은“작은 정성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회사는 기술로 동해시민들에게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상하수도2부 민선학 전무, 동해시 심규언 시장, 황규영 총괄사장, 상하수도2부 박진순 부사장

     
한편 서천특화시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서천군을 방문한 건설사업관리본부 김문석 사장은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습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화재 피해복구와 상인들의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서천군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 (왼쪽부터) 김문석 사장, 김기웅 서천군수

 

 

[뉴스 바로가기]
http://www.chungnam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7319

현장을 찾은 김문석 사장은 “서천특화시장 재건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를 결정했다. 큰 실의에 빠진 상인분들이 힘을 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우리회사는 기쁨과 슬픔을 함께하고 공동체의 상생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