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띵동! 입학 축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Story/축하합니다

by kh2020 2024. 2. 26. 10:08

본문

[기고] 총무인사팀 황동연 차장


사람중심의 가치경영 실현을 위해 시작한 2024년 초등학교 입학축하선물 지급!


초등학교 입학은 인생에 한 번 밖에 없는 소중한 순간입니다. 우리회사에서는 임직원의 사랑스러운 자녀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취향을 고려해 총무인사팀에서 준비한 학용품 세트

 

 

선물과 함께 황규영 사장님의 센스있는 편지도 동봉되었습니다. 진심을 담아 작성한 편지가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길 바랍니다.

선물이 배송되고 얼마 후, 우리회사 직원 중 한 분이 감사메시지를 보내 왔습니다. 

저희 둘째가 이번에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로서 항상 설레이면서 긴장되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회사로부터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선물에는 황규영 사장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너무나도 멋진 편지와 함께 부모의 마음으로 준비해주신 갖가지 학용품들이 너무 이쁘고 알차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너무나도 기뻐하면서 큰 소리로 편지를 읽어내려갔습니다. 건화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여 10년 넘게 다니면서 이번 초등학교 입학선물은 그야말로 가장 큰 감동이었습니다. 특히 편지의 내용과 학용품의 구성에서 너무나도 깊은 감동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저희둘째가 기뻐하는 모습을 간단하게나마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황동연 차장의 얼굴에는 행복한 얼굴이 가득했습니다. 황차장이 끝으로 전한 한마디로 스토리를 마무리하고자합니다.

 

"짧은 순간이지만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을 보니 저까지 따뜻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총무인사팀에서는 사람중심가치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에너지환경사업부 김선철 부장의 딸 가온

 

(왼쪽)철도구조사업부 김윤수 차장의 딸 아린, (오른쪽) 에너지환경사업부 김현기 차장의 딸 가현

 

(왼쪽)단지설계부 김현수 부장의 아들 리완, 에너지환경사업부 박성재 차장의 아들 재윤

 

도시계획부 원준영 과장의 딸 서현

 

도시계획부 조명기 차장의 딸 이안

 

단지설계부 최해신 부장의 아들 우진, 딸 서아

 

환경평가부 홍석환 차장의 딸 이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